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여경옥의 옥사부tv okcheftv]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여경옥의 옥사부tv okcheftv

댓글원장 2024. 2. 19. 22:09

@user-mh2rv4gx2f님의 댓글(좋아요 7개)

계란은 완전히 익힌후 밥을 넣고 밥을 좀 시간을 들여서 중불에서 충분히 노릿해질 때까지 볶아주고 마지막에 센불로 기름 빼줄것. 감사합니다^^ 사부님 방송은 중요 포인트를 짚어주셔서 참 좋습니다

@user-ki3bq3il6p님의 댓글(좋아요 8개)

이때까지 우리 애들 해준 계란볶음밥이 엄마가 순서를 다 틀리게 넣었었군요..역시 요리도 과학이네요~ 오늘도 잘 배웠습니다^^

@user-ip5qv5ky6s님의 댓글(좋아요 5개)

진짜 모든 볶음밥의 기본 정석을 알려주신것 같아서~~ 너무 좋아요!!!! 배고파 지네요!!!

@sanghyukcho4571님의 댓글(좋아요 3개)

아이들한테해먹여봐야겠습니다~!!! 양파 잘게 다져 넣는 것 참 어렵지 않은 아이디어인데 왜 생각을 못했는지~! 옥사부님 덕에 좋은 수 배워갑니다 감사합니다~~~

@user-nz4vx5no1q님의 댓글(좋아요 3개)

옥사부님! 너무너무 좋아요~ 평생 요리라는것을 모르다가 사부님 영상보고 2번이나 식사를 제가 직접차려서 먹었습니다~ 집사람이 정말 좋아했답니다!!!!

@chae473님의 댓글(좋아요 4개)

볶음밥에 아이들이 안 먹는 채소넣기 ㅋㅋㅋㅋㅋㅋ이렇게 해서 제가 당근이랑 버섯을 커서는 먹습니다 ㅋㅋㅋㅋㅋ저번 볶음밥은 노른자를 밥에 비벼서 볶는 방법이었는데 볶음밥도 방법이 여러가지가 있나봐요. 이번에도 가르쳐주신대로 해보고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user-wg4mn1ul2v님의 댓글(좋아요 5개)

제가 볶음밥을 할 때 밥이 질었던 이유가 계란의 수분이었군요! 선생님 말씀처럼 초반에 충분히 익혀서 계란 수분 조절 잘 해보겠습니다!

@marknam3277님의 댓글(좋아요 3개)

다이어트할 때 저는 올리브오일(반수저), 계란, 밥 100g 정도 볶다가 토마토 씨는 빼고 (수분감 때문에) 다져서 같이 볶아 먹는데, 맛이 나쁘지 않습니다. 제가 토마토 계란 볶음을 좋아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토마토 넣는 것도 색다른 맛을 느끼는 방법 중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 오늘도 좋은 요리 감사합니다.

@tv-fi7ov님의 댓글(좋아요 3개)

안녕하세요 쉐프님밥요리 너무 좋아요 알찬 정보 감사합니다

@user-to1qe3bk5o님의 댓글(좋아요 11개)

8분정도 되는 짧은 영상이지만 모든 멘트들이 꿀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제가 하면 왜 느끼하고 물먹은듯한 볶음밥이 되는지 알았네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