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KBS 스포츠]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티원 #빠니보틀

댓글원장 2023. 12. 7. 22:08

@user-ry7xi1hb5c님의 댓글(좋아요 82개)

인터뷰내용이 너무 좋아요! 궁금했던거 다 대신 물어주신느낌..!!! 우제야 고맙고 사랑해 제2의 프차스타 가자 최우제!!!! 남아줘서 너무고마워글고..말도 잘하니 어쩜.... 대답 미리 준비한건지 어쩐건지는 모르겠지만 인터뷰 너무 잘한당!

@zzazzamong_님의 댓글(좋아요 24개)

️이런 인터뷰를 하고 어떻게 감동을 안받으라는거여,,우스 영원히 티원이야..️

@_HIYA_님의 댓글(좋아요 251개)

주옥같은 우제 어록1. 탑은 한 가정의 아버지처럼 + 인격적으로 성숙한 분들이 많다2. 오너는 나랑 서열이 비슷하다3. 페이커는 신기한 생물인 것 같다4. 아이브 리즈 인품이 고우시다(만난 적 없음)어휘력이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

@user-bk6pm5yq9s님의 댓글(좋아요 7개)

우제야ㅠㅠㅠㅜ 어린나이에 너무 고생많았고 또 멋있다 롤드컵 인터뷰에서도 그렇고 참 어린나이인데도 정말 멋지더라 우리 티원 멤버들은 하나같이 마인드가 참 예쁘고 멋있다! 티원팬인게 자랑스러워 티원에 그대로 남아있어줘서 고맙고 항상 응원할게 아프지말고 부담가지지말고 항상 힘내자 너무 멋있다 최우제 사랑해

@sdaf6824님의 댓글(좋아요 288개)

인터뷰 내용 좋네 이미 충분히 잘하는데도 불구하고 항상 성장하는 제우스 선수 우승 축하해요~~

@somssitneo님의 댓글(좋아요 90개)

좋은 인터뷰 감사합니다 우제야 티원종신하자 늘 응원한다️

@KangGu3님의 댓글(좋아요 53개)

이런 제우스선수의 멋진 인터뷰를 보니까새삼 그 팀에서 10년간 자리를 지킨 페이커가 대단하게 느껴지네

@user-xh3rf3mo3y님의 댓글(좋아요 83개)

와 진짜 제우스 선수에 대해 잘 아시는 게 느껴져서 너무 재밌게 봤습니다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memphis1592님의 댓글(좋아요 54개)

요환이형이 아침마당나가서 조롱받던 시대가 있었는데 이제는 kbs에서 단독 인터뷰를 하는 시대가 왔네요 더불어서 우스 인터뷰 내용 보니까 어린나이부터 프로생활을 했음에도 언변이 좋네요

@dhback102님의 댓글(좋아요 220개)

남아줘서 고맙다 올해 마지막으로 티원 응원하고 접으려고 했는데 한 시즌 더 봐야겠다 내년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