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올리버쌤]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올리버쌤

댓글원장 2023. 10. 19. 22:07

괜찮아.님의 댓글(좋아요 172개)

왕자 참 젊잖아요.예의도 바르고요.옆에 사랑스런 체리도 있고요.가을에 테어 날 체리동생은 또 얼마나 사랑스러울지..기대되네요.행복한 체리네가족 화이팅입니다.

행복한일만있기를님의 댓글(좋아요 717개)

왕자를 보면 체리가 걸어갈때 옆에서 지키고 먼저 살짝 앞에가서 여기져기 확인을 하네요 아마도 체리한테 위험한게 없는지 보는거 같아요 진짜 왕자는 넘 똑똑하고 매너가 너무 좋네요

통통땡글님의 댓글(좋아요 238개)

왕자는 어려서 부터 사랑으로 키워서 사람과의 교감을 너무 잘함....명견인정!체리가 이제 말도 잘하고....태어난게 엊그제 같은데 참 세월이 빠르네요 ㅋ

신동진님의 댓글(좋아요 182개)

똑소리나는 체리와 보호 본능이 강한 왕자 ,애교덩어리 수지 ! 모두 건강해라 .

퍼플님의 댓글(좋아요 183개)

체리는 정말 말하는게 고집도 부리지 않고 금방 수긍하고. 아이가 어른같이 누가 가르쳐주지않아도 배려하고.올리버쌤은 복도 많아요.어쩜 저런 예쁜아기에 복받았고 저렇게 점잖은 진돗개 왕자가 또 있을까요

영원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만으로도님의 댓글(좋아요 185개)

0:37 체리 화이팅!! 엄마 화이팅!1:07 아프지 마~ 뽀뽀2:06 왕자 시선의 오리떼 ㅎㅎ

유동현님의 댓글(좋아요 47개)

강아지를 만지기 전에 허락을 맡는 것을 교육시키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네요 ㅎㅎ

Ilsun Cho님의 댓글(좋아요 195개)

올리버쌤 이렇게 한국어와 한국문화와 한국인 뿐 아니라 이제는 한국강아지까지 사랑해주어서 참 고마워요 체리는 날이 갈수록 사랑스러운 아이가 되어가네요 :) btw 둘째 진심으로 축하해요

ym님의 댓글(좋아요 285개)

ㅎㅎㅎㅎㅎ 체리 말이 많이 늘었는데 목소리가 진짜 귀엽다 산책할 때 힐끗힐끗 보는 왕자도 넘 귀여워요

하승자님의 댓글(좋아요 261개)

바른인성을 가진 올리버샘이니 왕자도 주인을 닮아서 매너가 좋고, 영리하게 행동하는것 같은데요^^ 예쁜체리는 말솜씨가 나날이 늘어가네요~너무 사랑스러워요, 늘 행복하시고 마님 건강 잘챙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