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영국남자 Korean Englishman]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조니 #외국인

댓글원장 2022. 8. 4. 18:21

두스 앵님의 댓글(좋아요 4500개)

다른 친구들도 마찬가지지만 특히 바비 영국 떠나기 전부터 한국 호텔에 도착해서 입틀막 할정도로 좋아하는 모습보니 제가다 기쁘네요;) 한국 사람인 저도 내장 종류 혐오해서 허파 간뿐 아니라 내장은 전혀 못먹는데 허파를 맛있게 먹는 모습보니 신기하고 대견 하기도 해요 ㅎㅎ 호기심에 가득차있는 바비의 표정과 눈빛이 정말 순수해 보여서 너무 이쁩니다! 지금은 다들 영국으로 돌아갔겠지만 잊지 못할 추억이 되었길 바래요;)

Amanda H님의 댓글(좋아요 185개)

일년전 한국을 모르던 학생들이 그간의 한국음식 체험을 통해 한국여행까지 하게된거 정말 대박..대박대박 초대박

Gemma젬마미 Jeon님의 댓글(좋아요 191개)

역시 애들은 애들이다!!잘먹고 잘웃고 잘놀고!!사소한거 하나에 꺄르륵!!ㅋㅋ이 아이들의 작은 경험이 분명 인생의 큰 방향을 잡아줄듯합니다!!역시 영국남자!!한국의 문화를 널리 널리 알려줘용!!ㅋ

문밥이님의 댓글(좋아요 47개)

캬 우리나라 사람도 다 해보지 못한 특권을 최상급으로 하나하나! 오래전부터 기획하신게 티나네요.. 정말 대단하고 존경스러워요️

H P님의 댓글(좋아요 387개)

이렇게 외국인이 대한민국을 세계적으로 알리고 소개하는데 정말 마음이 뿌듯하네요 영상 정말 정말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