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VIVO TV - 비보티비]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컨텐츠랩비보 #songeuni

댓글원장 2023. 8. 9. 22:19

@ryanwonder5888님의 댓글(좋아요 19개)

요리도 맛있어 보이고 소화잘되시는 대식가님도 부럽네요 ㅎㅎㅎ

@user-mj6oj3yw2b님의 댓글(좋아요 82개)

저희딸이 대표님처럼 엉덩이도 가볍고, 주변사람 챙기고, 배려도 넘치며 하루에 열두끼씩 행복하게 좋은사람들과 잘먹게 키우고싶어요. 송쎄오.퐈이팅

@user-xf9rs1kb1m님의 댓글(좋아요 2개)

메뉴가 정말 장난아니네요~~~

@HeemiStar님의 댓글(좋아요 20개)

고독한 대식가ㅋㅋㅋㅋ 우리 은언니 많이 잡숫고 건강하게만 지내주세요! 미란언니의 다식원을 이을 송푸드파이트 넘나 좋아요ㅋㅋㅋㅋㅋㅋㅋ

@user-vb1oj6lp7g님의 댓글(좋아요 40개)

와 근데 메뉴조합 미치네

@user-eo9pk8kr4x님의 댓글(좋아요 12개)

아앀ㅋㅋㅋㅋㅋ매니저님 너무 웃곁ㅋㅌㅋㅋㅋㅋㅋ돌 뭉턍이로 잡는거 최고다

@dachshund1012님의 댓글(좋아요 11개)

눈으로 보고도 믿기지 않음요. 일주일치 식단 아닌가요? 음식이 계속 바뀌니 넋 놓고 보게 되네요. 뽀시락 뽀시락 너무 귀여우신 송쎄오님!

@rorhdiddl님의 댓글(좋아요 2개)

언니 중간에 마이크까지 빼놓고 열정적으로 드시는 거 너무 좋아욬ㅋㅋㅋㅋㅋ 먹는 것마저 열정적이고 계획적인 우리 언닠ㅋㅋ 은제나 근강히 맛나게 드셔요!ㅋㅋㅋㅋㅋ

@wootnu님의 댓글(좋아요 3개)

와.. 진짜 십세끼.. 잘 드시는 모습 좋네요

@eunjinpark8889님의 댓글(좋아요 1개)

캠핑가서 먹으려고 드신 제품 찾아보는 1인ㅋㅋㅋㅋ 능이백숙은 바로 주문했습니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