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달수네라이브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달수네라이브 #박문성

댓글원장 2023. 7. 13. 22:03

@user-xv6db1jp1q님의 댓글(좋아요 215개)

달수형 폼 미쳤다

@CH-xv1yb님의 댓글(좋아요 448개)

유니폼 자체는 공통이라 부족하지 않지만 마킹관련 부자재는 이적생이라 소량만 준비했나 봅니다.우리한텐 음바페 이상의 인기지만 현장에선 이적생중 하나라고 생각할테니 오피셜 난지 얼마 되지도 않은 시점에 초기 물량을 미친듯이 준비하진 않았겠죠. 저 스토어도 재고관리 이런게 될텐니 판매량 봐서 눈치껏 늘려가는 거겠죠.

@youslash1님의 댓글(좋아요 95개)

이강인이 사람들에게 얼마나 사랑받고 있는지 기대받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사례네요. 부디 마요르카에서와 같이 잘적응해서 다음 단계도 또 기쁜소식 있었으면 좋겠네요.

@cho730529님의 댓글(좋아요 154개)

자랑스럽다 우리 이강인

@user-bo8mw9tr3d님의 댓글(좋아요 469개)

이렇게 응원하는 사람들이 많으니 이강인선수 꼭 잘했으면 좋겠네요!!!파리도 이강인선수의 인기를 알게되었겠네요 ㅎ

@user-xs9pk3fw4p님의 댓글(좋아요 434개)

여기서 현장모습을 볼 수 있어 저흰 너무 감사한데,가족과 휴가 즐기러 가셨음에도 이렇게 찍어서 올리느라 많은 시간을 배려해주신 신여사님과 자녀분들께도 너무 감사하고 죄송합니다^^;;즐겁게 가족과 추억 많이 만들고 건강히 돌아오세요^^

@acozywoo님의 댓글(좋아요 399개)

파리유니폼 간지나던데 이강인이 저기 갔다니 믿기지가 않네 자랑스런 우리의 슛돌이 귀여운 킹강인

@bhenchung9041님의 댓글(좋아요 90개)

이강인 선수의 PSG 입단을 축하합니다. 부디 부상당하지 말고 주전으로 출장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이강인 슛돌이 화이팅!!!

@kkkkkl165님의 댓글(좋아요 0개)

Le phénomène Kang In Lee au PSG déchaîne les foules sur les réseaux sociaux. Cela ne s’arrête pas là, en boutique le phénomène se fait aussi ressentir. Les maillots floqués du joueur s’arrachent et dès l’ouverture, de nombreux touristes coréens attendent afin de pouvoir s’acheter le maillot du joueur. Avec lui, c’est toute la Corée du Sud qui a les yeux rivés vers Paris.️강인이 인기 좋대그저 배알 꼴려서 시기 질투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user-tz4mr6ql9i님의 댓글(좋아요 39개)

한번도 사본적없는데 이강인유니폼은 사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