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GREEN윤그린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GREEN윤그린

댓글원장 2023. 6. 27. 22:14

@user-ms8iy6nd7k님의 댓글(좋아요 1개)

그린님 대단하시너요 모네를 위한마음이 여기까지느껴지네요 지극정성으로 돌봐주는 모네가 건강하게 잘 살아주길 바랄뿐이네요 집사도중요 하지만 그린님의 몸이 건강했으면하네요 영상 올리자마자 3번 계속보거 돼네요 감사드립니다

@chorokyun2389님의 댓글(좋아요 1개)

모네! 그린님! 언제나 씩씩한 납작복숭아 아갓시와 씩씩한 그린집사 언제나 응원합니다!

@user-xd2sx2il1h님의 댓글(좋아요 1개)

울 멋찐그린님~ 가까이 계시군요(한쿡^^) 우째 존기운이 느껴진다했쥬~걍 까칠하구 예민한 모네아갓쉬..그린님 아님 적응 못할듯 두공주님 힘네세여~(^^)

@user-bj3gj2dc1s님의 댓글(좋아요 2개)

아픈건 모네인데 왜 내가 눈물이... 모네야 난 너가 정말 건강하게 행복하게 지냈음 좋겠어 ㅠㅜ 그린님 사랑안에서 아프지말고 오래오래 사랑받으며 지내줘 이쁜 모네야

@MinSua님의 댓글(좋아요 1개)

모네가 진짜 집사 한 번 잘 골랐네요 ㅎㅎㅎ 이쁜 모네 건강하자!!!

@user-mt6zb4qq6s님의 댓글(좋아요 2개)

모네를 위해서 나라까지 바꾸는...사랑 ㅠㅠ 오늘도 감동 힐링받고갑니다... 모네도 이제 정말로 그린님을 전적으로 신뢰하고있는게 막 느껴져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얼마나 많은 사랑을 베풀면. 그렇게 겁많고 경계심강했던 고양이가 이렇게 되는지..... 그린님 너무조타 진짜 집사의 귀감이 되는 분이에요!!!

@user-cf7ku1oy5s님의 댓글(좋아요 1개)

모네 참 착하네요 ^^ 아마도 그린님과 함께 병원갔다오면 아픈게 나아진다는걸 아는거 아닐까요? 사람도 앓던이가 빠진것처럼 시원하다고 하는것처럼 아마 모네도 이가 없어서 뭔가 허전하지만 안아파서 좋을꺼 같아요~ 더 아프기 전에 미국에서 다시 한국으로 데려왔다는 말이 얼마나 모네를 걱정하는지.. 모네도 집사님 마음 다 느낄거 같아요 ~~ 그나저나 선생님의 모네말고 다른고양이는 마네 냐는 질문에 빵터지네요 ㅋ

@user-rg1bd3iu9t님의 댓글(좋아요 0개)

우리 모네 이제 완전 뽀야미 아가씨가 됐네요하얗게 빛난다앞으로 그린 엄마랑 빛나는 꽃길만 걷자

@kayuroa2님의 댓글(좋아요 8개)

아가천사모네다 증말 ㅠ 저렇게 알약을 간식처럼 먹는 냥이가 어딨나유ㅠㅠ 우리 모네 얼렁 낫자!

@user-oy7kq9gw8l님의 댓글(좋아요 2개)

집사님의 지극한 사랑이 느껴지네요ㅜ많이 배우고 볼수록 미소 짓게 됩니다